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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증권] "고객중심 디지털 휴먼뱅크 대전환"
NH농협은행, ‘경영목표 달성 결의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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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일 : 2020-01-10 1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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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영식 기자 =  NH농협은행은 7일 서울시 중구 본점에서 ‘2020년 경영목표 달성 결의대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엔 이대훈 행장을 비롯해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농협은행이 올해 경영화두로 설정한 ‘고객 중심의 디지털 휴먼뱅크’를 달성하기 위한 추진계획 등을 논의했다.


이대훈 행장은 구체적으로 ▲신뢰받는 대표은행 구현 ▲안정적 수익구조 정착 ▲촘촘한 위험관리체계 구축 등의 목표를 두고 각 부문별 업무계획을 살폈다.


이 행장은 회의에서 “올 한해는 농협은행이 고객중심 디지털 휴먼뱅크로 대전환하는 해”라며 “고객이 원하는 가치 그 이상을 실현하는 은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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